[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여은이 웹툰 '오, 보이!' OST를 가창한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마음이 심란하다'가 발매된다.
'마음이 심란하다'는 사랑하는 사람 곁으로 가고 싶은 외롭고 아픈 마음을 풀어낸 곡이다. 특히 '마음이 심란하다 마음이 답답하다/어찌 내 맘이 이리 뛰는지 잡을 수 없는 마음' 등 아련한 분위기의 서정적인 가사가 복합적인 감정을 느끼게 한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앨범과 OST 히트곡 프로듀싱을 담당한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이한이 협업한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여은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동양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은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탄탄한 입지를 쌓았다. 또한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는 등 활발한 음악 행보를 보여온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쏠린다.
김윤이 작가의 작품 '오, 보이!'는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다. 박진감 넘치는 서사가 매력적인 BL 웹툰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여은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마음이 심란하다'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