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라인 출신 신인가수 '예은솔' 데뷔곡 '우주를 건너' 6월 12일 발매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수 예은솔의 데뷔 싱글 앨범 '우주를 건너'가 오는 12일에 발매된다.

 

가수 예은솔은 작곡, 작사, 악기와 노래까지 가능한 올플레이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이 돋보이기로 평가받고 있다.

 

데뷔곡인 '우주를 건너'는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단순하지만 변치 않는 무조건적인 사랑을 담아낸 곡이다. 아무리 먼 곳에 있을지어도 가장 소중한 단 한 사람을 위해 우주를 건너서라도 가겠다는 낭만적인 가사를 시원한 밴드 사운드로 풀어냈다. 가수 예은솔은 ”주변에서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는 운명 같은 사랑들을 떠올리며 마음속까지 잘 스며들 수 있는 따스한 곡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곡에는 유명 가수들의 곡을 작업해 온 뜨레스 레코드의 수장 나무가 맡았으며, 이번 앨범의 보컬 디렉터로 참여한 프로듀서는 가수 출신으로 각종 방송 및 드라마 OST 등에 참여, 아이돌 및 유명 배우 다수의 전문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하며 인정받아 온 정정아(활동명 그린나래)가 맡아 진행했다.

 

또한 정정아 프로듀서는 예술인 권리 보호와 구제 등에 앞서는 한국예술인권리구제센터의 상임위원으로 최근 예술인과 학생들이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연습할 수 있는 시설 '퍼플라인 무료연습실'을 개방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예은솔의 데뷔곡 '우주를 건너'는 오는 12일 정오에 해외 및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