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플라, 신곡 '라이딩 어 티렉스' 오늘(2일)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제이플라(J.Fla)가 신곡을 공개한다.

 

제이플라는 오늘(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라이딩 어 티렉스'(Riding a T-Rex)를 발매한다.

 

새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제이플라가 작사, 작곡, 편곡한 자작곡이다. 산더미같이 쌓여 있는 일이 많아도 오늘 하루만큼은 세상을 이겨낼 무시무시한 공룡을 타고 아름다운 오로라를 보며 꿈을 꾼다는 집순이의 하루를 담아낸 곡으로, 여유로운 멜로디와 재미있는 편곡이 더해져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이플라 표 '동심송'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약 7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비비노스(VIVINOS)가 참여했다. 두 아티스트의 만남을 통해 선보일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에 기대가 모인다.

 

제이플라는 그간 '바보같은 스토리', '너에게 닿기를', 왜 (Why)', '화살 (Arrow)', '더 헤어'(The Hare), '투 미'(To Me) 등 다수의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 최초 천만 구독자'의 위엄을 보여줬다. 본인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맘껏 선보이고 있는 제이플라의 신곡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현재 구독자 1760만명을 보유한 제이플라는 2018년 국내 최초로 개인 유튜브 구독자 1000만명을 모아 화제가 된 유튜버 겸 싱어송라이터다. 다양한 음악을 만들어 내는 프로듀싱 능력과 청아하면서도 뛰어난 보컬을 바탕으로 지난 10년 이상 한국, 일본, 영국에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