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싱어송라이터 영제, 오는 10일 새 싱글앨범 'one room' 발매

 

인디 싱어송라이터 영제가 오는 10일 12시 새 싱글앨범 'one room'을 발매한다.


소속사 레담 엔터테인먼트는 앞선 지난 3일과 7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제의 새 싱글앨범 제작 노트와 함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며 오늘(9일) 공개된 새 싱글 발매를 예고했다.


이번 앨범은 인디 씬에서 자신만의 감각적인 음악과 보이스로 활동하는 영제의 올해 첫 싱글 앨범이다. 지난해 다수의 공연 위주로 활동에 집중하던 영제가 서울문화재단 최초예술지원 사업을 통해 발매된 앨범 'Alienation'으로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을 뽐낸 이후 오랜만에 발매하는 싱글앨범으로 앞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앨범의 제작과정을 브이로그, 메이킹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새 싱글 'One room'은 아지트와 같이 나만의 공간인 작은 방으로 누군가를 초대하고 소개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누구든지 쉬어갈 수 있는 자신의 공간을 보여주고 싶은 영제의 생각이 담겨있다. 특히 뮤지션이 노래를 통해 나만의 방을 소개해주는 듯 편안한 보컬과 밝고 감미로운 기타 멜로디와 후렴이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공개한 제작노트와 메이킹 필름에서는 이러한 음악에 맞춰 원룸이라는 공간을 비비드한 컬러로 표현하여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영상 속에 등장한 굿즈는 이번 앨범이 표현하고자 하는 컨셉의 인테리어 스티커와 포스터 굿즈로 제작되어 응원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영제의 새 싱글 'One room'은 10일 12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