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성형외과, 유튜브 '신데렐라튜브' 실버버튼 언박싱 공개

유튜브 구독자 10만 돌파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신데렐라성형외과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신데렐라튜브'가 유튜브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3일 '신데렐라튜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 10만 명 돌파 기념 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신데렐라튜브는 지난해 5월 3일 첫 영상을 시작으로 눈성형, 눈재수술 등 미용 성형수술에 대해 알기 쉽게 접근하고 성형외과 병원에서 근무하는 사람이 아니면 쉽게 알기 어려운 유용한 정보를 담아낸 성형 콘텐츠를 만들어 왔다.

 

정종필 박사는 “천명, 만명 구독자를 넘어 벌써 10만 달성의 쾌거를 이루게 돼 정말 기쁘다” “유튜브 시작한 지 1년도 안 됐는데 이렇게 10만을 달성하게 되나니 너무나 영광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저희 신데델라튜브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껴달라”고 덧붙였다.

 

정 박사는 실버버튼 언박싱을 하면서 “제가 유튜브 영상에서 다른 분들 언박싱만 몇 번 봤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이게 감회가 너무 새롭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1년간 저뿐만 아니라 저희 스태프들 모두의 노고가 담기고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이렇게 10만 구독자 달성이 만들어졌는데 그 달성을 기념으로 실버버튼까지 저희가 받아서 여러분께 보여드리는 자리가 돼서 너무 기쁘고 행복하기 이를 데 없다”고 덧붙였다.

 

업계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의료분야 채널은 전문적인 지식을 다루기 때문에 구독자들의 접근성이 낮은 편인데, 이렇게 단기간에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한 것은 이례적인 성과”라고 전했다.

 

한편 신데렐라튜브는 실버버튼 획득을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유튜브 채널에서 '10만 구독자 달성 기념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데렐라성형외과 유튜브 채널 '신데렐라튜브'에 접속해 구독 버튼을 누른 후 영상을 골라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공유’ 또는 'SNS로 공유'하고 신청 폼을 작성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