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아티스트 정승환 미니앨범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 겨울이다! ‘정승환’이 플레이리스트에 올라온다!

 

겨울 계절감을 가득 담은 목소리의 소유자, 인디 아티스트 정승환이 미니앨범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을 발표했다. '안녕, 겨울'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두 곡이 수록돼 있다.

 

안녕, 겨울

어디에 있든 어떤 모습이든

그대로의 그댈 사랑해요.

닿지 않겠지만 늦더라도 부디 행복해요

 

정승환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리운 연인에 대한 정승환 식의 애틋하고 애절한 감성의 표현이 깊고 넓게 표현돼 있다. 깊고 깊은 사랑과 그리움에 대한 정서를 겨울의 감성과 함께 조화롭게 표현했다. 겨울 노래의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하나도 부끄럽지 않다. 겨울의 감성은 원래 겨울이라는 공식이 있었던 것처럼 완벽한 정성환의 세계를 구현하고있다.  자신만의 감성과 색깔로 풀어가고 있는 이 곡은 후반부로 갈수록 남다른 울림을 전한다.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시큰하고 시리다가도 포근한 이 겨울이

내겐 너 같아

 

오르로 시작돼 연이어 바로 들리는 출중한 정승환의 가창력에 시작부터 빠져든다. 너무나 예쁜 동화 같은 섬세한 아이유의 가사와 작곡가 제휘의 잔잔하게 감정을 만져주는 부드러운 터치의 멜로디, 그리고 정승환의 서정성 짙은 감미로운 목소리의 조화로움은 실로 엄청나다. 처음부터 끝까지 사랑과 설렘으로 가득한 따뜻하고 포근한 마음을 담고 있는 듯하다. 시적인 느낌의 감각적인 가사는 리스너를 음악 속 한 장면으로 순간이동 시킨다. 마치 노래 속 주인공이 돼 함께 차가운 겨울 속을 걷다가 함께 버스를 타는 듯한 기분이 든다. 처음부터 끝가지 고백의 설렘의 숨길수 없는 감정을 노래한다. 한편의 짧은 영화처럼 3분이 채 안 되는 곡에 깊게 몰입되고 그 여운이 음악이 끝난 뒤에서 쉽게 가시질 않는다.

 

한편 정승환2016<이 바보야>로 데뷔해 2015SBS 서바이벌오디션 K팝 스타 시즌4 준우승을 하고 2018MGA 남자 가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겨울 감성의 강자 정승환의 이번 앨범<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도 음원차트올킬을 기대해 본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