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3월 5일 KBS ‘열린음악회’ 방송 예정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생애 첫 정규앨범 'O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찬원의 정규앨범은 지난 2월 20일 발매를 하며, 초동 구매로 58만여 장이 판매되며 역대 8위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와 함께 현재 MC를 맡고 있는 JTBC '톡파원 25시', KSTAR '도원차트 시즌2', JTBC '안방판사',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불후의 명곡 MC를 보면서 앨범 홍보를 위해서 지난 2월 21일 KBS 1TV 열린음악회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KBS 열린음악회 녹화에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팝핀현준과 라포엠 등의 가수들이 출연했다. KBS 한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녹화방송은 오는 3월 5일에 방송이 예정돼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추후에 홈페이지에 공지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난달 20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에는 "이찬원(Lee Chan Won) '풍등' official MV"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연인 간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풍등이라는 소재를 통해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풍등'이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이 곡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과 섬세한 표현을 선보였다.

 

이에, '풍등'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어 1일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올랐다. 이후에도 이 영상은 현재까지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유지 중이며, 현재 111만 회의 높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해 9월 경기도 오산시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KBS 열린음악회 오산시 특집'에 참여하며, 찬스 팬들과 함께 엄청난 관객이 모여들면서 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이번 녹화에 앞서 사전 MC배의 인터뷰에서 '풍등'을 응원해준 팬들과 KBS 열린음악회 녹화현장을 찾은 찬스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앨범이 발매가 된 지난 2월 20일 주간부터 이번 주까지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함께 KBS 열린음악회 등 다양한 방송과 함께 음악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이찬원의 자작곡 참여 외에도, 그의 전작인 미니 앨범 '선물'을 통해 협업했던 고성진, KHAI, PUNCH가 참여했다. 또한 '참 좋은 날' 싱글에 함께 했던 오승은, 박종근 등의 작사, 작곡, 편곡자 라인업 재참여가 돋보인다. 

 

이찬원은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지난 2월 15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2월 11일과 18일 MBC 전지적 참견시점 방송과 함께 지난 2월 21일 KBS 열린음악회 녹화를 마쳤다. 지난 2월 28일 KBS 전국노래자랑 녹화는 오는 3월 19일에 방송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지난 2월 20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가 돼 한터차트 기준 하프 밀리언셀러로 선정이 되며 58만여장이 출고가 됐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