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풍등’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 공개…팬들 기대감 UP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이찬원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풍등’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16일 공식 SNS에 ‘풍등’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찍은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거나 휴식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이미지는 그동안 공개된 정규앨범 '컨셉포토' 사진에서의 금발 머리의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를 담은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낯이 익은 흑발의 그만의 진중함과 여린 눈빛을 담은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의 공개 사진에서는 트롯 프린스라고 할 만큼 귀여운 금발의 서양의 왕자님 같은 모습이라면 이번 모습은 동양적 트롯 왕좌의 멋진 비주얼의 한복의 맵시를 그대로 살린 모습이었다.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풍등'은 떠나가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바람에 띄워 보내는 '등'에 비유하여 쓰인 노랫말처럼 아름다운 서정성이 가득 담긴 곡을 표현하듯 그의 '비하인드 포토' 사진에 나타난 이찬원의 모습은 아름답고 신비로운 그만의 표정으로 진중하다.

 

사진을 본 팬들은 뮤직비디오가 어떻게 완성됐을지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바 있어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한편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원’(ONE)에는 ‘풍등’을 비롯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 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 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등 총 13곡이 수록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