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풍등', 응원하는 의형제 영탁…"풍등 풍등 원을 외치자"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오는 2월 20일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찬원의 소속사에서는 ‘이찬원의 컨셉 포토’와 이찬원의 신곡 ‘풍등’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비하인드 사진 컷을 공개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찬또배기 이찬원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미운사내’에 ‘풍등’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비하인드 컷 5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은 퓨전 한복을 입은 채 최근 인기리에 마무리한 tvN의 판타지 사극 ‘환혼’의 주인공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최근 필리핀 마닐라의 프로모션을 진행한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이 의형제인 이찬원을 위해서 응원의 댓글을 남기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영탁은 응원의 댓글에서 ‘풍등 풍등 원을 외치자’라고 짧지만 강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와 더불어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의 신곡 '풍등' MV티저가 지난 16일과 17일 오전까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이찬원 공식 계정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에는 '이찬원(LeeChanWon) '풍등' MV Teaser 1'이라는 제목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오는 2월 20일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약 20초 정도의 짧은 영상이지만, 이찬원의 '사랑아~'라고 절규하는 모습은 전통 트로트의 간절함과 애절함을 전달하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20일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풍등' 전곡에 대한 큰 궁금증을 남기며 이슈가 되고 있다.이에 해당 영상은 지난 2월 16일과 17일 오전까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에 올랐다.

 

 

한편 이찬원의 생애 첫 정규앨범 'ONE'(타이틀곡 풍등)은 오는 2월 20일 월요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가 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