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에픽하이가 20주년을 맞아 특별한 앨범과 함께 컴백한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Strawberry’(스트로베리)를 발매한다.
‘Strawberry’는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으로 전 멤버가 작사·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했다. 해외 유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닉 리(Nick Lee)와 다수의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뮤지션 팀과 협업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곡 ‘Strawberry’를 비롯해 ’On My Way(온 마이 웨이) (feat. 잭슨)‘, ’Catch(캐치) (feat. 화사)‘, ’Down Bad Freestyle(다운 배드 프리스타일)‘, ’God‘s Latte(갓즈 라떼)’ 등 다섯 곡이 수록된다.
이 가운데 갓세븐(GOT7) 멤버 잭슨과 마마무 화사가 각각 ‘On My Way’, ‘Catch’의 피처링에 참여해 색다른 감각을 선사한다.
에픽하이 측은 "전 트랙의 작사·작곡·프로듀싱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한 에픽하이 멤버들은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적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한층 풍성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6일부터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