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아내 서하얀 작사 참여 '눈길'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에 아내 서하얀이 이름을 올렸다. 

 

27일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에는 동명인 타이틀곡 '멍청이'를 포함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ins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임창정은 전곡 작사에 참여해 그의 감성이 녹아있는 노랫말을 들려준다. 여기에 임창정은 타이틀곡 '멍청이'를 비롯해 '더 많이 사랑하길', '그냥 좋은 날'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프로듀싱에 참여해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임창정의 아내이자 각종 방송에서 활약 중인 서하얀이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서하얀은 임창정과 함께 수록곡 '용서해' 작사에 참여, 과연 부부인 두 사람이 그려낸 용서는 어떤 느낌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임창정은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임창정은 겨울 감성을 자아내는 분위기와 듣기 편안한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고막을 자극할 계획이다.

한편 임창정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시 한번 음원차트 강타를 예고한 가운데 앞으로 콘셉트 포토, 리릭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스페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차례로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