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히미츠, 2월 5일 롤링홀서 단독 콘서트 개최…멤버 이형구 마지막 공연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밴드 히미츠가 2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인디 밴드 '히미츠'는 오는 2월 5일 홍대 인디신의 성지인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히미츠’는 2016년 12월 앨범 ‘세실 호텔(Cecil Hotel)’로 데뷔한 스토리텔링이 들어간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개성 있는 음악을 만드는 4인조 밴드다.

 

지난해 12월 17일 서울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열린 연말 단독 콘서트 ‘오피스다운다운(OFFICEDOWNTOWN)’은 티켓 오픈 당일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공연은 ‘히미츠 : 와이어드 토이 숍(HeMeets : Weird Toy Shop)’으로, ‘수상한 장난감 가게’라는 콘셉트다. 히미츠는 꿈과 현실의 경계 어딘가에 위치한 ‘수상한 장난감 가게’의 주인이 된다.

 

히미츠 리더 오샘은 “관객과 밴드 모두 재미있게 수상한 장난감 가게 콘셉트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히미츠’에서 기타를 담당하던 멤버 이형구가 함께하는 마지막 공연이다. ‘히미츠’를 떠나 새로운 길을 가기로 결정한 이형구를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아쉬움과 특별함이 공존하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한편 히미츠 단독 콘서트 ‘히미츠 : 와이어드 토이 숍(HeMeets : Weird Toy Shop)’은 2월 5일 오후 5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롤링홀에서 개최되며 멜론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