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프롬더블루, 18일 신곡 '향' 발표…정규앨범 발매 전 마지막 선공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가 첫 정규앨범 발매 전 마지막 선공개 곡을 발매했다. 

오션프롬더블루는 18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향 (Scent)’을 발매, 더욱 짙어진 음악 색깔로 대중을 찾아왔다.

새 싱글 ‘향 (Scent)’은 발매를 앞둔 오션프롬더블루의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으로, 지난해 11월 공개한 ‘잠자리 (Come Back Home)’, ‘나무라지 말아요 (Treasure)’에 이은 마지막 선공개 곡이다.

‘향 (Scent)’은 기타 사운드 기반의 섬세한 가사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곡으로, 정규앨범에 대한 오션프롬더블루만의 힌트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오션프롬더블루가 이 곡을 발표하며 “음악에 후각적인 감각을 더해보고 싶었다. 2023년, 오션프롬더블루의 노래들과 같이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힌 만큼, 그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에 리스너의 반응 역시 끊이질 않고 있다.

또한 오션프롬더블루는 오는 19일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Apple 리테일 매장(Apple Store)인 Apple 명동에서 국내 뮤지션 최초로 ‘Today at Apple’ 세션을 진행한다.

오션프롬더블루는 팬들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라이브 공연을 통해 독보적인 보컬 또한 들려줄 전망이다.

2022년 여러 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눈도장 찍어온 오션프롬더블루가 새롭게 펼쳐나갈 음악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그는 선공개 곡 ‘잠자리 (Come Back Home)’, ‘나무라지 말아요 (Treasure)’, ‘향 (Scent)’에 이어 2023년 첫 정규앨범 발매를 예고,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오션프롬더블루의 새 싱글 ‘향 (Scent)’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