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성하진, 6일 정규 1집 ‘안녕부터 안녕까지’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성하진이 자유롭고 감성적인 감수성과 시선을 담은 정규 1집을 발매한다. 

 

소속사 SHJ MUSIC은 싱어송라이터 성하진이 정규 앨범 ‘안녕부터 안녕까지(From Hi To Bye)’를 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안녕부터 안녕까지(From Hi To Bye)’는 수록곡 총 20곡의 정규 앨범으로, 앨범에는 성하진의 아티스트적 시선이 그대로 담겼다. '만남'이란 것을 하나의 단위로 인식해 마치 감정의 스냅샷을 촬영하듯이 시작부터 끝까지의 과정 중 10군데에서의 마음을 음악으로 표현해냈다. 더불어 모든 수록곡의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악기의 실연, 녹음, 믹싱, 마스터링과 커버의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앨범 제작의 모든 것을 성하진이 직접 진행했다.

 

또 앨범의 주제는 10곡으로 마무리되지만, 11번째부터는 반복되는 순서의 음악을 영어로 다시 한 번 감상할 수 있다. 또 다른 새로운 만남을 대하는 화자의 마음을 리스너가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대의 대중들에게 보다 폭넓게 다가가기 위한 그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또한 SHJ MUSIC은 이전에 앨범의 타이틀곡 투표를 진행하며 발매 음원을 선공개한 바 있다. 팝, 발라드, 락, 인디, 오케스트라 등의 여러 장르가 성하진의 시선에 따라 조화롭게 배치된 선공개 음원들은 정식 발매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정식 발매 음원에 대한 대중의 기대치를 더욱 높였다.

 

한편 성하진은 지난 2020년 디지털 싱글 ‘살아’의 발매 이후 꾸준히 여러 곡을 발매하는 동시에 음악 교재 ‘함께 떠나는 화성학’의 출간하고 다양한 공연과 음악 팀 프로젝트 협업을 통해 음악 콘텐츠 영상을 제작하는 등 싱어송라이터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