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12월 27일 ‘세종문화예술회관’ 공연…광고 배너 3종 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은 오는 12월 27일(화) 세종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세종우리신협 50주년 기념’ 어부바콘서트에 초청을 받았다.

 

이번 행사의 홍보를 위해서 세종우리신협은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문화예술회관 주위에 ‘세종우리신협 50주년 기념 어부바콘서트’ 배너를 전체적으로 부착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세종우리신협은 세종시에 있는 각 지점의 특성에 맞게 총 2종의 광고 배너 홍보와 함께 프린터를 활용한 광고 총 3종 광고 배너를 선보이며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다.

 

 

세종우리신협의 한 관계자는 "가수 이찬원은 남녀노소를 뛰어넘는 팬덤과 함께 이찬원의 타인에 대한 배려와 나눔의 인성이 세종우리신협의 가치와 닮아 있어 초청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세종시의 주요 도로에서도 이번 행사의 현수막을 찾아볼 수가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이찬원과 함께 가수 강유진과 평양예술단의 축하공연도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찬원은 이날 행사에서 엔딩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세종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이 될 예정이며, 오후 2시 2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이날 행사의 티켓은 주최 측인 세종우리신협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오는 1월에는 JTBC의 안방판사의 MC를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과 함께 맡으며, 이찬원과 전현무가 출연하는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