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이찬원이 오는 12월 3일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저녁 7시부터 진행하는 ‘하이원 NEW 스타콘서트’에 초대받았다.
이날 ‘하이원 NEW 스타콘서트’ 공연에는 인기가수 영기와 양지은 그리고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이찬원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가수 이찬원이 엔딩 공연을 맡을 예정이다. 이날 공연을 총 1천여 석의 공연이며, 오후 1시부터 컨벤션홀 로비에서 입장 관련 증빙 후에 선착순으로 지급이 될 예정이며, 만석시 조기 종료가 될 예정이다.
이번 ‘하이원 NEW 스타콘서트’는 하이원 리조트 객실 이용자나 오는 12월 3일 공연 당일 전 업장에서 2만 원 이상 사용한 영수증을 첨부하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지역 주민들은 선착순으로 콘서트장에 입장할 수가 있으니,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에 앞서 지난 24일 오후 2시부터 판매가 된 이찬원 로또봉은 4분 만에 매진이 됐으며, 추가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