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영호남 화합 콘서트’…'메밀꽃필무렵·진또배기' 네티 1위

이찬원 '메밀꽃필무렵' 네이버TV 1위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전라도와 경상도가 하나 되는 '화합의 콘서트'가 TV조선 '영호남 화합 콘서트'를 통해서 방송됐다. 지난 12일 오후 9시 20분에 전파를 탄 '영호남 화합 콘서트'에는 최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가수들이 등장하며, 영호남 대축제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유명한 가수 이찬원이 아름다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송가인과 장민호 등 대세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등장했다. 12일 방송된 TV조선의 '영호남 화합 콘서트'는 지난 10월 11일에 진행된 행사이다.

 

한국의 멋과 맛이 살아 숨 쉬는 선비의 고장 경북 안동에서 펼쳐진 '영호남 상생 협력 화합 대축전'으로 '지금은 지방시대, 하나 되는 영호남'이란 주제를 갖고 여러 가수의 히트곡과 지역의 애창곡으로 콘서트를 펼친 것이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부른 메밀꽃필무렵과 진또배기는 방송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으며, 13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TV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이찬원은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KBS 2TV '불후의 명곡', JTBC '톡파원 25시', KBS 2TV '신상 출시 펀스토랑'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영호남 화합 콘서트'는 경상북도와 전라남도의 주최, 전남문화재단과 경북문화재단의 주관으로 지난달 경북 안동에서 열렸다. 콘서트 진행은 가수 장민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이 맡았다.

 

이날 방송에는 광주 출신 송가인, 대구 출신 이찬원, 울산 출신 박군 등 영남과 호남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미스트롯2′ 출연 가수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내일은 국민가수'의 가수 박창근, 이솔로몬의 무대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이찬원의 메밀꽃필무렵과 진또배기는 네이버TV 1위를 차지하며 계속 주목받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