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임주리 등 전남 화순 ‘제1회 테마파크 소풍’ 9일 라인업 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전남 화순에서 열리는 '제1회 테마파크 소풍 가을 대축제'에 오는 9일 오후 2시에 전격 출격한다.

 

전남 화순군 소풍 측은 9일 공연 될 가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찬원과 함께 트로트 가수 재하, 임주리, 전미경, 마이진, 두포 등이 9일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이찬원이 엔딩 무대에 설 것으로 보인다. (가수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음)

 

이찬원은 당초에는 지난 10월 30일 오후 5시부터 전남 화순군 도곡면에 위치한 테마파크 소풍 메인무대에서 '제1회 테마파크 소풍 가을 대축제 축하공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다.

 

그러나 이태원 참사로 인한 국민애도기간이 지난달 30일부터 5일까지 진행이 되면서, 지난달 30일 국민애도기간으로 노래를 부를 수 없다고 사전 통보를 했다.

 

그 이후에 전남 화순 소풍을 찾아서 새벽부터 이찬원을 보러 기다린 팬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이태원 참사의 희생자와 유가족을 위해서 애도의 말을 전하고 무대에서 내려왔다.

 

 

전남 화순 행사 측에서는 이찬원 소속사와 조율을 거쳐서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이찬원의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바쁜 스케줄을 쪼개서 전남 화순 소풍을 찾는 팬들에게 다시 한번 찾아서 무대를 서게 되는 것이다.

 

이찬원은 전남 화순을 찾는 찬스팬들과 관광객들을 위해서 “전남 화순 소풍에 축제가 있는데, 두 번째로 인사드리러 갑니다. 많은 분들 찾아주세요”라는 홍보 영상을 새롭게 남겼다.

 

지난 10월 28일 금요일부터 시작해서 오는 13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제1회 테마파크 소풍 가을 대축제' 행사는 ‘화순군’과 ‘테마파크 소풍’이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관광과 농업 분야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화순군 ‘고인돌’ 사계절 축제와 함께 진행되며, 가요제와 공연뿐 아니라 농축특산물 특별판매 기획전 등이 함께 열리고 있다. 올해로 1회를 맞는 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설운도, 진시몬, 조정민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무대도 마련돼 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이찬원을 응원하기 위해서 많은 이찬원의 팬들과 많은 관광객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