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의 귀환' 임영웅, 15일 신곡 발매 예고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 발표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7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발표를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다양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고 있는 임영웅의 뒷모습이 담겨 눈길을 끄는가 하면, 감성적이면서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여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영문과 함께 '2022. 11. 15 PM 6:00'이라는 문구로 신곡 발매 소식까지 전달,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도 전하고 있다.

지난 5월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임영웅은 여세를 몰아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해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물결을 펼친 바 있다.

전 지역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임영웅 효과'를 다시금 증명한 임영웅은 팬들을 위해 오는 12월 부산,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개최한다.

임영웅은 현재 신곡 발매 준비에 한창이며, 10일 오후 10시 TV조선을 통해 콘서트를 준비하는 다양한 모습과 준비 과정 및 현장의 생생한 반응, 비하인드 영상 등이 담긴 다큐멘터리 형식 '임영웅 101'이 방송된다.
 

한편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에게 하늘색 빛 추억을 선물했던 임영웅의 앙코르 공연은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2월 10일부터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