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영화 ‘동감’ 컬래버 음원 ‘습관’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영화 '동감의 세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미노이가 가창한 영화 '동감' 컬래버레이션 음원 '습관 (Bye Bye)'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습관 (Bye Bye)'은 미노이가 지난 1999년 발매된 밴드 롤러코스터의 곡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곡으로, 원곡의 분위기는 최대한 살리는 동시에 미노이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한껏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들은 작품 속 배경인 1990년대 중후반 명곡의 리메이크 곡들로 이뤄질 예정이다. 

대중뿐만 아니라 많은 후배 가수들이 커버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인 '습관 (Bye Bye)'은 미노이만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유니크한 곡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미노이는 지난 2019년 싱글 '너답기기안 (너의 답장을 기다리다가 기분이 안좋아졌어)'으로 데뷔했다. 이후 '3M', 'DA DA! (Feat. pH-1)', 'Tea time (Feat. 10CM) 등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곡으로 사랑받아왔다.

영화 '동감'은 1999년 '용'과 2022년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이다.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등이 출연한다.

한편 미노이가 가창에 참여한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습관 (Bye Bye)'은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