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 에그, '법대로 사랑하라' OST 발매…깊이있는 울림 선사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인디밴드 스탠딩에그가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에 참여했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오늘(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7 ‘그날의 위로 – 스탠딩 에그’ 음원이 공개된다.
 

스탠딩 에그의 '그날의 위로'는 ‘법대로 사랑하라’ 6화에서 서로의 마음은 알지만 아버지의 과거 잘못 때문에 김유리와 인연이 아니라고 선을 그을 수밖에 없는 김정호의 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련한 기타 연주 위로 스탠딩 에그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만나 깊이 있는 울림을 전한다.

서로를 향한 애정을 확인했던 이승기와 이세영의 마음과 달리, 수면 위로 떠오른 양 집안의 과거 사연을 두고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두 사람의 엇갈리는 감정선을 대변한다.

 

‘그날의 위로 - 스탠딩 에그’는 김나영, 디에이드, 민서 등의 실력파 가수들과 다수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송찬란의 곡으로 인물 간의 감정선을 대변해 더욱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편안한 어쿠스틱 음악의 대표주자 스탠딩 에그는 '오래된 노래', 'Little Star', '여름밤에 우린'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역도요정 김복주', '힘쎈여자 도봉순'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했으며, 최근 싱글 '우리가 있어', '농담'으로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보이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첫 방송부터 월화극 1위를 독주 체제를 굳건히 있는 것은 물론 쿠팡플레이 1위와 웨이브 TOP 20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한편 스탠딩 에그가 부른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7 ‘그날의 위로’ 음원은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