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플레이리스트' 통해 자작곡 '다시 또 널 사랑하게 되었네' 발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듀오 멜로망스가 신곡을 발표한다. 

 

멜로망스는 27일 정오 SBS M과 SBS FiL에서 동시 방영하는 음악 여행 리얼리티 '플레이리스트(PLAYLIST)'를 통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다시 또 널 사랑하게 되었네'를 발표한다.

 

이번 곡은 프로그램의 첫 번째 게스트로서 '새들처럼', 'My dream'에 이어 마지막으로 발표하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사람이 고백하듯 전하는 달콤한 가사와 로맨틱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멜로망스는 프로그램에서 프랑스 남부를 여행하며 느낀 감상을 바탕으로 '다시 또 널 사랑하게 되었네'를 썼다.

 

멜로(Melo)와 로망스(Romance)를 합성해 만든 그룹 명에 걸맞게 멜로망스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곡이다. 여행이 주는 설렘 속 사랑에 빠진 사람의 감정을 그리며, '볼레로(Bolero)' 리듬에 맞춰 진행되는 피아노, 나일론 기타, 첼로의 선율은 듣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레 가을의 감성을 자극한다.

 

지난 26일 방송된 '플레이리스트' 9회에서 정동환, 김민석 두 멤버는 새로운 곡을 소개하며 각각 "우리가 프랑스에서 느꼈던 감정들을 잘 담아보려고 노력한 곡이다", "심플하고 전하고자 하는 내용도 간결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다. 마음에 든다"고 전해 새로운 자작곡에 기대감을 더했다.

 

27일 밤 11시, 멜로망스가 이번 자작곡을 포함해 '플레이리스트(PLAYLIST)' 촬영을 마무리하며 개최한 콘서트 라이브 현장 또한 SBS M과 SBS F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멜로망스가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공개한 '새들처럼'은 음원 공개 당일 멜론 최신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My dream' 역시 벅스 일간 차트 27위로 100위권에 안착시키며 두 곡 모두 리메이크곡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둬 차세대 음원 강자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