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대표축제 INK 콘서트, 10월 인천서 개최…7일 티켓오픈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꾸미는 한류 콘서트가 열린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국내 정상급 K-POP 한류콘서트인 제13회 INK(Incheon K-POP Concert)콘서트를 10월 1일 오후 7시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미추홀구 매소홀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와 돼지열병으로 4년 만에 대면행사로 개최되는 제13회 INK콘서트의 티켓은 7일 오후 8시부터 공식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인천시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난 2009년부터 개최해 온 INK콘서트는 매년 3만 명 이상의 국내외 한류 팬들이 찾는 명실공히 K-POP 대표 축제다.


콘서트에는 마마무, 문빈&산하, VIVIZ(비비즈), 골든차일드, Kepler(케플러), 조유리 등이 출연하며 2천명이 넘는 해외관람객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시와 공사는 관람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행사를 운영할 방침이다.


콘서트 입장료는 무료로,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고 수수료와 배송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공연 당일 입장권을 소지해야 입장이 가능하므로 사전예매가 필수다.


한편 출연진 및 프로그램, 티켓예매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INK콘서트 공식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