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배 더 빨간 오리지널의 맛" 송가인, '미스터트롯2' 지원 독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송가인이 '미스터트롯2' 티저 영상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TV CHOSUN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가 9월 1일부터 참가자 2차 모집을 시작하는 가운데, '트롯여왕' 송가인이 '트롯 오리지널의 맛'을 예고하며 지원을 독려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트롯 스타를 넘어, 국민 가수로 성장한 주역이다. 송가인은 자신의 직속 후배라고 할 수 있는 제2대 '미스터트롯' 탄생을 위해 목청을 아끼지 않으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얼씨구나 절씨구"라고 신명나는 추임새를 넣으며 등장한 송가인은 "드디어 '미스터트롯' 시즌2가 돌아돌아 왔는데, 두 배 더 빨간 오리지널의 맛!"이라며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만이 선사할 수 있는 극강의 맛을 예고했다. 또한 "전국 방방곡곡, 끼 많은 남정네들이 가만 있을 수 있겄는가. 지금 바로 지원하셔라!"라고 외쳐, 차기 트롯 히어로들을 매료시키며 지원을 독려한다.

 

앞서 TV CHOSUN은 강렬한 붉은 의상을 입은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X영탁X이찬원X김호중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가 등장하는 참가자 모집 포스터로도 눈길을 끌었다. '미스터트롯2'는 9월에도 '두 배 더 빨간 맛'을 제대로 우려낼 정열의 참가자 모집 릴레이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2'는 9월 1일부터 참가자 2차 모집을 시작하며 올겨울 방송을 앞두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