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3년 만에 OST 가창…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참여


가수 송가인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OST에 참여한다.

29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OST 1차 라인업에 합류했다. 송가인은 전유진, 박지현, 정서주와 함께 OST를 가창하며 극의 감동을 배가할 예정이다.


송가인은 국내 유명 OST 제작 프로듀서인 송동운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한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호텔 델루나’ 등 다수의 흥행작 OST 작업에 참여해 온 송동운 프로듀서가 이번에 송가인과 어떠한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관심과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은 지난 2020년 tvN ‘사랑의 불시착’과 2023년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에 이어 세 번째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됐다. 두 작품에서도 극 흐름과 어우러지는 감성과 보이스로 호평을 얻었던 바 있다.


송가인은 OST 참여뿐 아니라 오는 2월 14일과 15일 미국 LA 페창가 시어터에서 콘서트 ‘가인달 The 차오르다’를 개최하며 의미 깊은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송가인이 OST 라인업에 합류한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두 집안이 오해를 풀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결국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패밀리 드라마로, 31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