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수호가 한층 더 강렬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5시 공식 SNS를 통해 최수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빅 임팩트(BIG IMPACT)'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최수호의 새 타이틀곡은 '큰거온다'다. 신보는 이 외에도 '봄바람', '새드 무비(SAD MOVIE)', '오래된 사진첩', '별을 따라가'까지 최수호의 진화한 보이스를 확인할 수 있는 총 5곡을 담는다.
타이틀곡 '큰거온다'는 강렬한 리드 사운드와 '큰거온다'라는 강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최수호의 단단한 보컬과 EDM 사운드가 만나 리스너들에게 깊은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트랙 '봄바람'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송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의 작곡가 안정훈이 참여한 발라드 곡이며, 세 번째 트랙 '새드 무비'는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이승철의 '마이 러브(My Love)'를 만든 작곡가 전해성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오래된 사진첩', '별을 따라가'까지 막강한 라인업의 제작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시원한 가창력과 나이를 뛰어넘은 중후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최수호는 10개월 만의 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과 매력을 아낌없이 뽐낼 전망이다.
최수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빅 임팩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