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수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빅 임팩트(BIG IMPACT)'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5시 공식 SNS를 통해 선보인 포토는 은은한 조명 아래 물오른 최수호의 비주얼을 담고 있다. 이미지 속 최수호는 캐주얼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에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섹시한 매력을 나타냈다.
더불어 완벽한 옆선을 자랑하는가 하면, 다양한 포즈와 감각적인 표정으로 부드러운 듯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전작과는 또 다른 무드를 자아낸 콘셉트 포토가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15일에는 트랙리스트, 19일에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20일에는 온라인 커버가 공개된다. 앨범 발매 이틀 전인 21일에는 '빅 임팩트'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오픈돼 컴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해 4월 발매한 미니 1집 '원(ONE)' 이후 약 10개월 만의 신보 '빅 임팩트'로 컴백을 알린 최수호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로 팬들을 찾는다.
최수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빅 임팩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