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23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내년년 2월 18~19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 3월 13~15일 서울 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 '2026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ENCORE'를 연다.
'히어 앤 나우(HERE&NOW)'는 제로베이스원이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사이타마,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타이베이, 홍콩을 뜨겁게 달군 월드투어다. 15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규모 아레나급으로 펼쳐진 가운데, 확장된 스케일 속 제로베이스원은 제로즈(ZEROSE, 팬덤명)와 함께 쌓아올린 여정을 공유하며 아이코닉 그 자체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히어 앤 나우'는 연이은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에 제로베이스원은 팬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들은 음악과 무대에 있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앙코르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히어 앤 나우'의 포스터도 공개했다. 결연한 의지가 깃든 포즈로 월드투어의 콘셉트를 녹여내는 한편, 광활한 우주를 연상케 하는 유연한 흐름을 더해 글로벌 무대로의 확장성을 표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