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히트곡 ‘인사’ 유튜브 1억 뷰 달성…2021년 발매 후 장기 흥행


가수 범진이 히트곡 ‘인사’로 1억 뷰를 달성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12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21년 발매된 범진의 인기곡 ‘인사’는 멜론 톱100 장기 차트인에 이어 유튜브에서도 꾸준히 스트리밍되면서 지난 11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음원 영상만으로 1억 뷰를 기록한 ‘인사’는 범진의 자작곡으로, 2023년 10월 멜론 톱100 차트 진입 후 현재까지 음원차트에 꾸준히 오르며 ‘역주행 명곡’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인사’는 지난해 멜론 장르별(인디음악) 차트에서 약 7개월간 1위를 지키며 인디 신을 대표하는 감성곡으로도 대중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배우 정해인은 유튜브 콘텐츠 ‘정용화의 엘피룸’ 출연 당시 “범진 이 분 노래 좋더라”라며 ‘인사’를 언급해 이목을 끈 바 있다.

‘인사’에 담긴 범진의 담백한 보컬, 사랑했던 추억에 인사를 보내는 이야기가 겨울 감성을 또 한 번 자극하면서, 곡의 가사는 물론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받고 있다. ‘인사’ 가사 및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오늘 처음 들었는데 울컥했다”, “퇴근길에 듣고 기억나서 찾아왔다”, “왜 이 노래를 이제야 알게 됐을까” 등 음악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인사’로 인기를 재입증한 범진은 최근 콘서트 ‘범진의 범클 (BUMKLE) : 범진과 함께 부르는 크리스마스’(이하 ‘범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음원차트뿐 아니라 티켓 파워까지 보여준 범진의 향후 활동에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범진은 20일 오후 6시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열리는 연말 콘서트 ‘범진의 범클 (BUMKLE) : 범진과 함께 부르는 크리스마스’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