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태, 27일 이병찬 콘서트에 게스트 출연…발라더 시너지 기대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가 이병찬 단독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5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기태가 이병찬 단독 콘서트 ‘Would you Merry me?’(우드 유 메리 미?)의 게스트로 확정됐다고 전하며, 발라드 장인들의 만남을 알렸다.

김기태가 게스트로 출연할 이병찬의 콘서트 ‘Would you Merry me?’는 ‘우리라는 우주 안에서 영원을 약속하자’라는 로맨틱한 메시지를 담은 공연이다. 콘서트명은 결혼을 통해 영원을 약속하자는 의미가 담긴 ‘Would you marry me’에서 착안, 크리스마스를 나타낼 수 있는 단어 ‘merry’를 변형한 것으로, 연말 분위기와 어울리는 설렘 가득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김기태의 출연이 확정되면서, '믿고 듣는' 발라더의 무대가 어떻게 꾸며질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JTBC ‘싱어게인2’에서 활약한 김기태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로 이름을 알린 이병찬의 만남이 예고된 만큼,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김기태는 2022년 JTBC ‘싱어게인2’에서 최종 우승을 기록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거침없는 에너지와 가창력으로 존재감을 각인한 김기태는 발라드곡 ‘해줄 수 없는 말’, ‘그댈 떠나오’ 등 꾸준히 곡을 발매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김기태가 게스트 출연을 확정한 이병찬의 단독 콘서트 ‘Would you Merry me?’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서울 공감센터에서 열린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