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뮤지션' 김슬옹 16일 싱글 ‘Better Know’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최근 첫 단독 팬미팅 소식을 알린 가수 김슬옹이 솔로 아티스트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AW엔터테인먼트는 싱어송라이터 김슬옹이 16일 새 싱글을 발매, 6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가요계에 컴백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싱글 ‘Better Know’는 지난 2016년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414’ 이후, ‘김슬옹’이라는 이름을 걸고 약 6년 만에 내놓는 신보다.

 

김슬옹은 지난 앨범 ‘414’에서 ‘잭 팟’(Jack pot)과 ‘리얼라이즈’(Realize) 등 6개의 수록곡을 통해 뉴 메탈(Nu metal) 사운드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그루브까지 김슬옹만의 음악적 역량과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며, 대중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싱글 ‘Better Know’는 우리를 힘들게 한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힙한신의 대표 아티스트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슬옹은 그룹 톡식과 리카드, 그리고 데이비드 오와의 앨범, 밴드 시네마 활동까지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며 작곡, 작사, 편곡, 연주 등 올라운더 뮤지션으로서 역량을 증명했다.

 

앨범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슬옹이 이번 싱글 'Better Know'를 통해 어떤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김슬옹은 오는 19일 압구정 윤당 아트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김슬옹 1st Fanmeeting 〈Better Know〉’을 개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