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조잿빛이 로칼하이레코즈와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싱어송라이터 조잿빛은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조잿빛의 앞으로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지를 이어갈 예정"이라며 “조잿빛이 보여줄 매력 있는 음악들과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인디음악에 귀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잿빛은 2021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공연 및 음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감성 가득한 보컬과 이야기를 녹여낸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앞서 3월 조잿빛은 공감과 희망을 담아낸 싱글 ‘Dawn’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으며,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깊은 감성을 지닌 음악 색깔과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전하고 있는 조잿빛이 로칼하이레코즈와 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조잿빛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려낸 음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조잿빛과 레이블 계약을 체결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아티스트 보유 레이블로, 시티팝, 인디락, 힙합, 알앤비 등 음악적 스펙트럼이 넓은 아티스트를 국내 최다 규모로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