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E, 11월 28일 홍대 롤링홀서 콘서트 'Love Theory' 개최

 

싱어송라이터 RYE(라이)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31일 소속사 포크라노스에 따르면, RYE는 오는 11월 28일 홍대 롤링홀에서 'RYE 싱글 발매 단독 콘서트: 'Love Theory''(이하 'Love Theory')를 연다. 

 

'Love Theory'는 RYE가 지난 24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된다. 지난 6월 개최한 정규 1집 발매 기념 콘서트 이후 약 6개월 만에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로, 신곡 'Love Theory'(러브 시어리)의 첫 공식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RYE는 그만의 친근한 멜로디와 풍부한 사운드, 섬세한 가사로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작사·작곡·편곡뿐만 아니라 악기 연주와 보컬까지 모두 소화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주목받는 RYE는 R&B 듀오 '콧(cott)'으로 데뷔 후 원맨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지난해 8월 첫 솔로 EP 'YOUTH DOCENT'(유스 도슨트)를 발표했다. 이어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앨범 'Untitled Youth'(언타이틀드 유스)를 통해 넘치는 패기부터 고뇌와 방황까지 지나온 20대의 모든 순간을 음악적으로 기록하며 폭넓은 공감을 얻었다.

 

더 넓은 관계에서의 사랑을 주제로 한 이번 디지털 싱글 'Love Theory'는 '사랑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RYE는 이번 콘서트에서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음악으로 전할 예정이다.

 

RYE의 단독 콘서트 'Love Theory'의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