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젊음을 노래…영후드(YOUNgHOOD) 신곡 ‘nineteen’ 공개

 

[라온신문 서유주 기자] 영후드(YOUNgHOOD)의 싱글 앨범 ‘nineteen’이 6일 오후 6시에 국내외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영후드(YOUNgHOOD)는 트렌디한 팝 사운드와 감각적인 목소리로 힙합과 알엔비, 팝을 넘나드는 음악 스펙트럼을 지니고 있는 아티스트로 지난 2018년 9월 솔로 데뷔 이후 꾸준히 활동해오다 군 전역 후 ‘엠브이엠 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고 새로운 싱글 ‘nineteen’을 선보였다.

 

새 싱글 ‘nineteen’은 누구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게 춤을 추는 젊음을 노래하는 곡으로 팝 멜로디와 흥겨운 리듬을 통해 마치 한 여름밤 축제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nineteen’은 영후드(YOUNgHOOD)와 그의 음악적 동료인 작곡가 이정윤과 함께 작업한 곡으로 직접 작곡, 작사, 편곡하며 곡을 주도한 영후드(YOUNgHOOD)는 “이 곡을 듣는 모든 사람이 마치 축제의 한가운데서 젊음의 열정을 누리는 듯한 감정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으로의 그의 음악 행보가 더 기대되는 이유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