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10월31일까지 제주도와 '제주 워케이션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는 다음달 31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청과 함께 '제주 워케이션(Workc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지역 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마련된 행사로, 제주 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제주도 외식업종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현장 결제 시 2000원을 캐시백(최대 1만원)한다.


또 행사기간 중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운영하는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 제주’를 방문해 워케이션 참여를 인증하면,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 지류 상품권 1만원도 받을 수 있다.


제주도는 사전 협약 된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제주, 서귀포)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제주도는 이와 함께 워케이션 중 제주도의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여가 체험비 최대 5만원과 왕복 항공권 비용 최대 10만원 등 1인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민관 합동 워케이션 활성화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를 방문한 직장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고,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외식, 숙박 업종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의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제주워케이션 홈페이지, KB Pay에서 확인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