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탁(KiTak), 8일 핑크빛 써머송 ‘Summer’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기탁(KiTak)이 티저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하며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기탁은 모스뮤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8월 8일 발매되는 싱글 ‘Summer’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는 핑크 레모네이드 컬러 격자무늬 디자인 속 흑백 사진의 풍선 다발을 배경으로 키치한 폰트의 이번 싱글 타이틀 ‘Summer’가 적혀 있어 기탁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으며 두 번째 티저 이미지에는 비슷한 디자인 속 기탁의 남다른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키치한 디자인과 대조되는 감성적인 눈빛을 선보이며 이번 신곡 ‘Summer’로 어떤 분위기의 썸머송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공개된 티저 이미지의 배경이 모두 핑크색으로 이번 여름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겠다는 포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기탁은 기타를 전공한 싱어송라이터로 포크와 블루스, 어쿠스틱 사운드와 일렉트릭 사운드의 뼈대 위에 힙한 R&B적인 요소를 결합하는 등 기탁 만의 색다른 음악 세계를 들려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지난해 JTBC 글로벌 K-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2’에 출연해 프런트 맨으로 밴드 시네마를 구성, 한 편의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와 시원한 밴드 사운드를 들려주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