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손흥민 '하나뿐인 무릎팍박사' 출연...하나銀 23일 콘텐츠 공개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 통해 '뱅크테인먼트' 구현

 

강호동과 지드래곤( G-DRAGON), 손흥민이 한자리에 모인다.


하나은행은 오는 23일 강호동이 진행을 맡고 지드래곤과 손흥민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 '하나뿐인 무릎팍박사'를 유튜브 공식 채널인 '하나TV'를 통해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강호동과 지드래곤, 손흥민은 모두 하나금융그룹 모델이다.


지드래곤은 하나금융그룹 모델이 된 배경과 자신이 생각하는 금융의 모습, 자산관리 비법 등을 이번 콘텐츠를 통해 공개한다.


손흥민도 하나금융그룹과의 인연과 자신의 MBTI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 제작에는 황선영 작가 등 무릎팍도사의 전성기를 만든 제작진이 함께 참여했으며, 감초 역할로 프로그램을 유쾌하게 만들었던 안지환 성우의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하나은행 측은 전했다.


하나은행 측은 이어 '하나뿐인 무릎팍박사'는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로 은행(Bank)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를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뱅크테인먼트(banktainment)라고 설명했다.


하나은행 브랜드전략부 관계자는 “금융권 최초로 시도하는 뱅크테인먼트라는 새로운 도전에 많은 손님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라며 “게스트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무릎팍박사처럼, 하나은행도 손님 한 분, 한 분의 고민을 경청하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