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컬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이 오는 23일 6년 만의 정규 5집 ‘Soul Tricycle(소울 트라이시클)’을 발표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2일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에 따르면,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정규 5집 ‘Soul Tricycle’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이미지에는 미국 서부 사막을 연상케 하는 배경 위로, 빈티지한 세발자전거 세 대가 나란히 놓여 있어 눈길을 끈다. 건물 외벽에는 네온사인으로 빛나는 앨범명 ‘Soul Tricycle’이 자리하며, 앨범의 상징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이번 앨범 제목 ‘Soul Tricycle(소울 트라이시클)’에는 세발자전거가 가진 특별한 상징이 담겨 있다. 숫자 3이 의미하는 완전수이자 가장 안정적인 구조, 그리고 아이가 처음 자전거를 배울 때 세발자전거를 타며 즐겁게 출발하듯 브라운아이드소울 또한 세 명이 함께 새롭게 시작하고 음악을 즐기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정규 5집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안재홍과 신예 배우 김주원이 출연했다. 매 작품마다 몰입도 높은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겨온 안재홍이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서사를 품은 인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앨범 발매와 더불어 12월 24일, 25일,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총 3일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019년 발표한 정규 5집 하프 앨범 ‘It’ Soul Right(잇 소울 라잇)’ 이후 6년 만에 펼쳐지는 단독 콘서트로, 새 앨범의 수록곡부터 히트곡들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가 예고돼 있다. 신곡 라이브가 처음으로 공개되는 무대인 만큼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음악 세계를 집대성하는 무대이자, 팬들과 함께 연말을 기념할 특별한 시간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단독 콘서트의 티켓 예매 일정 및 관련 정보는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