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2022 성주 썸머아트콘서트’ 이찬원·은가은·김나희 라인업 공개

7월 16일 오후 7시 30분 성주군 '별고을운동장'에서 공연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오는 7월 16일 ‘2022 성주 썸머아트콘서트’가 열린다.

 

이날 콘서트에는 가수 이찬원과 김나희, 은가은이 출연하면서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 가수 라인업은 먼저 김나희가 무대에 오르고 뒤이어서 은가은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어 엔딩무대는 최근 다양한 행사의 엔딩요정으로 불리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맡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가수 라인업이 공개가 됐다. 먼저 가수 김나희는 ‘까르보나라이번’, ‘꽃물’, ‘여름밤의 꿈’, ‘Whisky on the rock’, ‘오빠야’를 열창할 예정이다.

 

가수 은가은은 ‘옆집누나+티키타카’, ‘바람의 노래’, ‘블링블링’, ‘모나리자+빗속의 여인+사랑아’로 뜨거운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 엔딩무대를 수놓을 이찬원은 ‘편의점’, ‘그댈 만나러 갑니다(그만갑)’, ‘메밀꽃 필 무렵’, ‘미운사내’, ‘진또배기’와 함께 앵콜 무대로 무반주 트로트 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성주군 별고을운동장에서 오는 7월 16일(토) 오후 7시 30분에 열링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이 되며 성주군민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저녁 6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그리고 그 외 지역에 사는 관광객들은 성주군내에서 사용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저녁 7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성주군 외 지역의 거주자는 반드시 성주군내에서 사용한 영수증을 지참해야 입장할 수 있다.

 

우천 시에는 별고을 운동장에 위치한 별고을 실내체육관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인원은 다소 줄어들 수 있다고 주최 측은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함께 이찬원은 오는 7월 24일 강릉에서 열리는 ‘이찬원X장민호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