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양세영·제시 이어 MC 맡은 선미 ‘쇼!터뷰’ 출연 확정

"찬또에게 다~ 물어봐!"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선미가 새롭게 MC를 맡은 ‘선미의 쇼!터뷰’의 녹화를 앞두고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식을 전했다.

 

 

SBS는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선미의 쇼!터뷰'를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선미의 쇼!터뷰'는 '양세형의 숏터뷰', '제시의 쇼!터뷰'를 제작한 인터뷰 명가 SBS 모비딕이 야심 차게 준비한 새 오리지널 인터뷰 쇼다.

 

'양세형의 숏터뷰'가 기발한 아이디어와 양세형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꽁트쇼였고, '제시의 쇼!터뷰'가 제시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관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였다면 '선미의 쇼!터뷰'는 선미의 진솔함과 차분함, 그리고 4차원 매력을 통해 게스트들의 깊은 이야기를 끌어내는 딥 토크쇼가 될 예정이다.

 

'고품격 글로벌 토크쇼'라는 타이틀을 내건 '선미의 쇼!터뷰' 프롤로그편에는 미국 NBC 방송국의 인기 오디션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거둔 글로벌 아티스트 알렉사(AleXa)가 찾아왔다.

 

화려했던 오디션 기간의 뒷이야기와 어디에서도 이야기한 적 없는 알렉사의 개인사는 물론, 알렉사와 선미의 K-POP 댄스 대결도 담길 예정이다.

 

1, 2회 게스트로 새 앨범 발매를 앞둔 효린과 그룹 에이티즈 와 촬영을 마쳤다. '선미의 쇼!터뷰' 는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이와 함께 요즘 트로트 아이돌 대세 가수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은 팬들로부터 공식 질문을 오는 7월 10일(월)까지 받아서, 녹화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튜브 채널 이찬원의 '찬또야 어디가?' 2화는 지난 7일 오후 8시 업로드가 된 후 8일 오후 1시 50분 기준 조회수 15만 회를 넘어서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