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관광재단, 실력파 뮤지션 총출동한 ‘2022 강원 꼬꼬무 버스킹’ 개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유명 뮤지션들이 강원도 전역을 찾아 공연을 펼친다. 

 

강원도와 강원도관광재단은 7월부터 10월까지 지역 축제 또는 행사와 연계한 버스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지역별로 10CM, 몽니, 딘딘, 조장혁, 나태주, 고유진, 육중완밴드 등 다양한 뮤지션이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높인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엔데믹 시대 강원도 축제와 행사가 재개됨에 따라 강원도와 각 시군 등과 협력해 행사를 찾은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목적으로 추진됐다. 

 

앞서 지난 6월에는 약 1만 명이 찾은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행사와 연계, 가수 넉살과 신현희가 공연을 가졌고 7월 2일에는 횡성 루지 체험장 특설무대에서 횡성 군민의 날 기념 '여름날의 버스킹'에 스텔라장과 신현희가 출연해 수준 높은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강의현 관광콘텐츠실장은 "강원도관광재단은 강원도 18개 시군의 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어 각 시군과 협력 해 이번 축제 및 행사와 연계한 버스킹 공연 지원 사업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강원도를 찾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