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자넷서가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OST에 참여한다.
자넷서의 ‘Unknown World (Prod by. 남혜승)’와 ‘You I’ve Missed (Prod by. 남혜승)’는 오는 7월 5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OST Part.5 앨범은 총 두 트랙이 담겨있다. 1번 트랙 'Unknown World'는 베일에 싸인 아름답고 비밀스러운 동네 지화동을 대표하는 OST로, 매회 극적인 반전을 선사하는 엔딩신에 삽입돼 몰입감을 극대화했던 곡이다.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기타 사운드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신스 멜로디의 조화를 동화적인 미스터리를 연출한다.
2번 트랙 'You I’ve Missed'는 잃어버린 쌍둥이 여동생을 추억하는 계훈(여진구 분), 일련의 사고로 어릴 적 기억을 잃은 다현(문가영 분), 제각각의 비밀스러운 아픔을 가지고 있는 지화동의 사람들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듯한 곡이다.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자넷서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마음을 따스히 감싼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자넷서는 ‘그 해 우리는’, ‘청춘기록’,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인기 드라마에서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던 아티스트다.
특히 이번 ‘링크’에서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특유의 감수성으로 ’링크’ 속 지화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OST로 극의 완성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여진구 문가영 주연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