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영탁, 정규 1집…20일 신나라레코드 1위 탈환

영탁, 7월 4일 첫 정규앨범 'MMM' 컴백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영탁의 첫 정규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빠른 속도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신나라레코드 기준 지난 7일 예약판매가 시작된 이후 지난 15일 저녁까지 1위를 차지하며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영탁의 단독 콘서트가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오는 7월 29일~31일 열린다고 소식을 전하며, 신나라레코드 기준 20일 낮부터 1위 자리로 올라갔다. 현재 저녁 11시 기준 2위와 큰 격차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트로트 황태자 영탁은 오늘(20일) TV조선의 대표적인 가요 프로그램인 ‘국가가 부른다’ 만능가수 특집 편에 출연해서 녹화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트로트 황태자 영탁은 오는 28일 첫 콘서트 티켓 진행이 있다고 영탁 팬카페를 통해서 20일 오후 2시에 밝혔다. 영탁의 콘서트 “TAK SHOW”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영탁의 고향인 안동콘서트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영탁의 첫 서울 콘서트는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진행이 되며, 오는 7월 29일(금 오후 6시와 30일(토) 오후 3시, 31일(일) 오후 3시에 진행이 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화) 저녁 8시에 인터파크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다.

 

한편 가수 영탁은 다가오는 7월 4일 첫 정규앨범 ‘MMM’을 발매할 예정이며,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하고 있으며, 솔직한 입담과 친근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