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승민→이선빈…‘감자연구소’ OST 합본 7일 발매

 

로맨틱 코미디 tvN 토일드라마의 ‘감자연구소’가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그 여운을 이어갈 OST 합본 앨범이 공개된다.

 

‘감자연구소’ 제작진은 7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에 삽입된 가창곡 7곡을 수록한 OST 합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본 앨범에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두 주인공 미경(이선빈)과 백호(강태오)의 설레는 로맨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승민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를 시작으로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활력을 더한 b!ni(비니!)의 ‘스트롱 걸(Strong Girl)’, 케이시의 섬세한 감성이 담긴 달콤한 러브송 ‘버드 송(Bird Song)’이 포함됐다.

 

또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의 설렘을 포근한 왈츠 리듬으로 그려낸 치즈의 ‘꿈결처럼’, 투닥거리며 사랑을 키워가는 미경과 백호의 로맨스를 한층 더 애틋하게 만든 재연의 감성 발라드 ‘씨 유 어게인(See You Again)’, 그리고 이별의 순간을 겪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건네는 Sondia의 ‘괜찮은 척’도 함께 수록됐다. 마지막 트랙은 드라마의 주인공 이선빈이 뛰어난 가창력을 뽐낸 ‘헤일리(Hailey)’가 장식한다.

 

지난 6일 종영한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회오리 감자 같은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무공해 로코’라는 호평 속에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전했으며, 이선빈과 강태오의 티격태격 케미도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