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자이언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 7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싱글을 선보인다.

 

1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기념일인 25일에 앞서 오는 21일 오후 1시 디지털 싱글 '믹스테이프: 도미네이트'(Mixtape : dominATE)’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11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트랙리스트와 온라인 커버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자이언트(GIANT)' 한국어 버전을 비롯해 멤버들의 유닛(소그룹) 곡 등 다섯 트랙이 실린다. 스트레이 키즈는 일본 정규 2집의 타이틀곡 '자이언트'를 한국어 가사로 새로 녹음해 수록했다. ‘자이언트’는 작년 11월 일본에서 발매돼 현지 주요 앨범 랭킹을 석권하는 등 인기를 모았다.

 

유닛 곡은 창빈과 아이엔의 '버닝 타이어스(Burnin' Tires)’, 한과 필릭스의 '트루먼(Truman)’, 방찬과 현진의 '이스케이프(ESCAPE)’, 리노와 승민의 '시네마(CINEMA)’ 등 4곡이다.

 

창빈과 아이엔은 파워풀한 랩과 감미로운 보컬의 조화를 선보이고, 한과 필릭스는 서로 다른 높낮이의 목소리로 강렬한 랩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방찬과 현진은 정규 앨범 ‘노이지(NOEASY)’의 수록곡 ‘강박 (방찬, 현진)’에 이어 더 성숙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리노와 승민은 감미로운 두 보컬의 조화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컬리스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3월 말부터 라틴 아메리카, 북미, 일본, 유럽 22개 전 지역에서 총 34회 대규모 스타디움 공연으로 펼쳐질 월드투어 ‘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에서 해당 유닛곡들의 무대를 첫 선보일 예정이다.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각 유닛곡 곡 작업에 참여하며 크레디트를 수놓았다. 매 앨범마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를 포함한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