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더 트롯쇼'서 스페셜 무대…'널 부르리'에 팬들 힘찬 응원

 

가수 손태진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손태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Life, SBS M '더 트롯쇼'에서 정규 1집 '샤인(SHINE)'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널 부르리' 스페셜 스테이지를 펼쳤다.

 

이날 손태진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라이더 재킷을 입고 등장해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손태진은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로 많은 팬들의 힘찬 응원을 받으며 그 어느 때보다 감동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엔딩요정 1위로 뽑힌 손태진은 ‘널 부르리’ 무대를 마무리하며 다정다감한 눈빛으로 팬들을 바라보는가 하면, 연신 밝은 미소와 함께 하트를 날리며 깊은 팬 사랑을 마음껏 뽐냈다.

 

손태진은 앞서 지난 17일 '더 트롯쇼'에서 '샤인'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가면'으로 3주 연속 1위에 등극하며 '참 좋은 사람', '당신의 카톡사진'에 이어 세 번째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또한 2월 셋째 주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음원킹 1위까지 달성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손태진은 오는 3월 8~9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4~2025 손태진 단독 콘서트 'The Showcase' - 서울 앵콜' 콘서트를 개최해 첫 전국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57명
100%
비추천
0명
0%

총 5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