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호중, 윤도현밴드, 박정현 등 6월 11일 '평화콘서트', 3일 티켓 예매 시작

김호중 대미 장식, 3일 오후 4시 YES24 예매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강원도와 철원군은 오는 11일 저녁 8시 철원종합운동장에서 2022 평화콘서트 ‘우리, 이곳에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한반도 평화의 상징지역인 강원도 철원을 널리 알리고,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붐 조성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강원도 및 철원군이 주최하고 강원도관광재단 및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다. 

 

이번 공연에는 김호중, 박정현, YB(윤도현 밴드), 김소현 ‧ 손준호,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영기, 안성훈과 정다경, 철원소년소녀합창단과 춘천청춘합창단이 출연한다.

 

1차 라인업에 따르면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손준호가 막을 연다. 또한 ‘평화콘서트’의 대미는 가수 김호중이 장식할 예정이다. 이어 이날 오프닝과 클로징 무대에는 철원소년소녀합창단과 춘천청춘합창단이 함께 오른다.

 

 

주관사인 KBS 한국방송에는 11일 당일 평화콘서트 촬영분을 오는 6월 26일(일) 오후 5시 40분 방송한다. 평화콘서트 입장권은 온라인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철원 지역 어르신 등 주민을 위해 일부 좌석은 오프라인 선착순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KBS 2022 평화콘서트 우리, 이 곳에서'의 티켓은 3일 오후 4시부터 예스24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관람료는 무료다.

 

철원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침체된 접경지역 경제 활성화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붐업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오는 6월 9일 공익근무를 마칠 예정이다.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반가운 얼굴로 돌아오는 김호중의 첫 행보인 평화콘서트에 대한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YES24 티켓팅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이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또 소집해제일인 9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표하는 만큼 소집해제 후에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에 의하면 오는 7월에는 이탈리아를 방문해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 컬래버레이션을 한다는 소식도 전해진 바 있다.

한편 트바로티 김호중은 평화콘서트 출연에 이어 오는 9월 30일~10월 2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도 개최,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