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찐 의리, 가수 이슨 신곡 ‘화환 응원’ 황윤성 ‘가야한다면’ 지원사격

‘찬또배기’ 이찬원, 동료 가수 챙기는 의리의 가수 등극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대세 가수 이찬원이 바쁜 방송과 콘서트 활동 중에 동료 가수와 절친 가수 황윤성 등을 챙기는 찐 의리가수로 등극했다. 가수 이찬원은 바쁜 와중에도 동료 가수들과 연예인들을 잘 챙기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의 도원차트 MC, JTBC 톡파원25시(수) MC, KBS 불후의명곡(토) MC 등을 맡고 있으며, 지난 6일부터는 KBS 펀스토랑(금)에 출연하고 있다.

 

대세 가수 이찬원은 지난 13일 KBS 펀스토랑의 1위를 차지하며 GS25편의점에 진또갈비 삼각김밥이 론칭이 됐으며, 4일 만에 50만 개의 매출을 올리는 신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또 오는 29일 이찬원은 가수 장민호와 인천 송도컨벤션센터에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수 이찬원이 동료 가수 이슨(ESON)의 앨범발매를 응원하기 위해서 축하 화환을 보냈으며, 동료 가수 이슨(ESON)은 이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찬원아 고마워!”라고 인증사진과 함께 댓글을 남겼다.

 

가수 이슨(ESON)은 그룹 ‘위인더존’ 멤버로 활동해오며 최근 신곡 앨범 RECOMMEND를 발매하며 신곡 ‘i need u 2’를 발표했다. 이에 이찬원은 이슨(ESON)의 앨범을 축하하기 위해서 축하 화환을 보냈다.

 

 

이와 함께 이찬원은 지난 6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황윤성의 ’가야한다면’ 사진을 올려놓으며 “제가 정말 사랑하고 좋아하는 제 친구 황윤성의 따근 따근한 신곡 ‘가야한다면’ 오늘 오후 12시에 발매 되었습니다. 노래 정말 종하요! 많이 들어주시고 열렬히 응원해 주세요! 윤성아! 사랑해”라는 응원의 글을 남겼다.

 

이찬원이 동료 가수를 자기일 챙기듯이 챙기는 것처럼, 이찬원의 팬 글럽 찬스카페에서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함께 진행하며, 그 팬에 그 가수란 칭찬을 듣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28일 대구서 대구역 개통행사의 엔딩 무대와 함께 오는 29일에는 가수 장민호와 함께 ‘민원만족 콘서트’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