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경연 끝에 데뷔 멤버 확정…걸그룹 '이즈나' 탄생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아이랜드2: N/a’(이하 '아이랜드2')의 걸그룹이 마침내 완성됐다.

 

'아이랜드2' 측은 지난 4일 최종회를 방송했다. 살아남은 지원자 10명이 데뷔 멤버 자리를 두고 경연을 벌였다. 지원자들은 5명씩 두 조로 나뉘어 프로듀서 테디가 만든 두 개의 신곡 '드립'과 '페이크 잇' 무대를 각각 선보였다.

 

경연 끝에 최정은,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마이, 정세비가 걸그룹 '이즈나(izna)’로 데뷔하기로 결정됐다. 당초 6명을 데뷔 멤버로 선발할 예정이었지만, 메인 프로듀서인 가수 태양이 정세비를 추가 멤버로 발탁했다

 

그룹 명 '이즈나'는 다양성을 의미하는 'N'과 무한한 가능성의 'a'가 만나 'I'를 완성한 그룹이라는 뜻을 담았다.

 

엠넷 관계자는 "'이즈나'가 무한 가능성을 지닌 소녀들의 합류로 완전해졌다”라며 “글로벌 K팝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이즈나'는 테디의 프로듀싱 아래 웨이크원 소속으로 데뷔 준비에 나선다.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데뷔한 전소미는 이날 방송에 스토리텔러로 출연해 "저도 여기서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한 게 엊그제 같은데, 이 자리에 스토리텔러로 서니까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올해 4월 방송을 시작한 '아이랜드2'는 K팝 아티스트 자리를 두고 지원자 24명이 경쟁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0년 방영된 '아이랜드'에서 최종 선발된 멤버들은 보이그룹 엔하이픈으로 데뷔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