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슈퍼내추럴' 한국어 뮤비 공개…도쿄돔 팬미팅 열기 이어간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의 한국어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5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이날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슈퍼내추럴 뮤직비디오 파트 2'를 게재했다. 지난달 21일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파트 1’ 뮤직비디오의 후속이다.

 

뉴진스는 이 영상에서 '슈퍼내추럴' 속 일본어 가사를 한국어 노랫말로 바꿔 불렀다. 뮤직비디오 파트 2에서는 파트 1에 숨겨졌던 스토리라인이 뉴진스 특유의 독특한 발상과 화법으로 표현돼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초자연적 현상과 특이 생물체가 증가한다는 뉴스 속보로 영상 속 뉴진스의 정체를 암시하는 등 전편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숨겨진 이야기를 담았다.

 

.'슈퍼내추럴'은 일본과 한국 등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싱글 '슈퍼내추럴'은 7월 8일자 일본 오리콘 최신 주간 합산 싱글 랭킹(집계기간 6월 24~30일)에서 2주 연속 4위에 올랐다. 동명 타이틀곡은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랭킹 11위, 스포티파이 재팬 '데일리 톱 송' 16위, 애플뮤직 재팬 '톱 100' 15위를 차지했다.

 

도쿄돔 팬미팅의 화제성은 국내 음원 차트 역주행으로도 이어졌다. 벅스 일간 차트 이틀 연속 1위(7월 2∼3일), 멜론 '톱 100' 최고 순위 8위 등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상승세를 보였다.

 

뉴진스는 지난달 26∼27일 도쿄돔에서 열린 팬 미팅에 총 9만명 넘는 관객을 동원했다. 팜하니의 ‘푸른산호초’를 비롯한 멤버들의 솔로 무대 등이 화제를 낳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뉴진스는 6일 니혼TV '더 뮤직 데이 2024(THE MUSIC DAY)’에 출연해 열기를 이어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